오늘 가수 태진아의 아들 이루에 대한 음주운전 소식이 들렸습니다 한국에선 활동을 많이 하지 않지만 얼마 전 '신사와 아가씨'라는 드라마에서 변호사역을 잘 소화했었는데요. 동남아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안타깝네요. 자숙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루음주운전 운전자 바뀌치기 혐의
이루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가수 이루(본명 조성현)가 석 달 전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에 연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일 KBS에 따르면 이루는 지난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입건됐는데요. 다만 함께 차량에 타고 있던 동승자 A 씨는 자신이 운전을 했다고 진술했고, 경찰은 이루 씨의 음주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사건을 송치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이후 경찰은 A씨가 거짓말을 한 것으로 보고 지난달 A 씨를 이른바 '운전자 바뀌 치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한편, 이루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11시 45분쯤 서울 용산구 구리방향 강변북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경계석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루음주운전 혈중 알코올 농도
차량은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됐으며, 이루와 동행한 남성은 비교적 가벼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0.03% 이상 0.08% 미만)이었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이루는 밝혔습니다. 그는 "우선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루운전자바꿔치기 사과
"음주운전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모든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깊이 반성하고 반성하며 반성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